본문 바로가기

 

 

장바구니

남자, 여자 부츠컷 청바지 괜찮은 거 많네요 feat 무신사, 우신사

by Searching 2021. 1. 21.

부츠컷 청바지

확실히 유행은 돌고 도는 것 같습니다. 부츠컷 청바지가 다시 유행 조짐을 보이고 있거든요.

부츠컷 청바지는 밑단으로 갈수록 통이 넓어지는 청바지를 말합니다. 슬림 부츠컷, 레귤러 부츠컷 등 핏이나 디자인에 따라 여러 가지로 분류될 수 있겠지만요.

이미 많이 입고 있겠지만, 아마 이번 봄이 되면 더 많이 보게 될 것 같아요. 부츠컷 청바지.

저도 하나 골라볼까 하고 무신사, 우신사에서 남자, 여자 부츠컷 청바지 한 번 찾아봤어요. 

 

 

무신사 스토어

온라인 패션 스토어. 우리가 사랑한 패션의 모든 것, 다 무신사랑 해.

store.musinsa.com

 

무신사에서 찾아본 남자 부츠컷 청바지 

무신사에서 데님 팬츠 카테고리로 접속해서 부츠컷으로 분류하니까 남자 부츠컷 청바지가 주르륵. 멋진 거 많더라고요.

아, 무신사 쇼핑 미세 팁을 하나 드릴게요. 저는 상품 보는 순서를 판매 순(1주일)으로 하는데, 이렇게 하면 1주일 동안 많이 판매된 상품 순서로 상품을 볼 수 있어요. 요새 어떤 상품이 유행인지, 인기가 좋은지를 금방 알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.

 

제가 괜찮다고 생각한 남자 부츠컷 청바지는 브랜디드 제품이네요. 브랜디드 청바지는 인기도 많고, 이미 입어 본 많은 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.

무엇보다 이 브랜디드 부츠컷 청바지를 고른 이유는 부츠컷이 부츠컷 같은 느낌이 아니라서? 이상한 이유인 거 같지만, 남자들이 부츠컷 청바지를 낯설어 할 수 있거든요. 그래서 부츠컷이지만 부츠컷이 아닌 느낌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골라봤습니다. 

 

우신사에서 찾아본 여자 부츠컷 청바지

우신사는 무신사의 여성 버전이죠. 우신사와 무신사는 남매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여기서도 여성 부츠컷 청바지 찾아봤습니다.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판매 순(1주일)으로 정렬해서 봤어요. 확실히 여성 부츠컷 청바지 디자인이 더 다양하네요.

 

제가 우신사에서 고른 여성 부츠컷 청바지는 이것, 밀리언코르 제품입니다. 밀리언코르는 데님 전문 브랜드인데, 남성 제품들보다는 여성 제품의 인기가 더 많습니다.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만듦새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.

이 부츠컷은 정말 날씬해 보이고, 다리도 길어보이겠죠? 허리 밴드와 스판 함유 덕분에 편하기까지 하다고. 우신사 후기를 읽어보니 핏이 정말 너무 예쁘다고 호평이네요.

 

 

 

무신사 스토어 구매 후기 '이래서 무신사에서 옷 사는 구나.'

요새 가장 궁금한 쇼핑몰은 무신사 스토어. 왜 이렇게 무신사의 인기가 높을까 암만 생각해도 모르겠더라고요. 궁금한 건 못 참는 성격이라 직접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를 해봤습니다. 이제 좀

searching.tistory.com

 

 

쇼핑 어디서 하세요? 여자 인터넷 쇼핑몰, 우신사 스토어 가보세요~

여자 인터넷 쇼핑몰, 우신사 스토어 무신사와 무신사 스토어는 많이 알고 있지만, 의외로 우신사와 우신사 스토어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. 무신사가 남자 인터넷 쇼핑몰이라면

searching.tistory.com

오늘은 남자, 여자 부츠컷 청바지 찾아봤습니다. 예쁜 옷을 보고 있으니까, 괜히 어서 봄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 맘이 싱숭생숭하네요. 저도 쇼핑으로 슬슬 봄맞이 시작해보려고요.

댓글